CHEVROLET : 쉐보레/쉐보레 A LIGHT CAR

쉐보레 볼트 (Chevrolet Bolt)

GAME MANIA 2023. 5. 4. 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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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볼트의 세대별 변화 ( 1세대 - 2세대 - EV )

 

2015 볼트2세대


1세대 쉐보레 볼트

 

2017 쉐보레 1세대 전방


2017 쉐보레 1세대 후방

 

쉐보레 볼트는 2017년형으로 처음 선보인 5 도어 전동 해치백입니다.

 

General Motors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저렴한 장거리 전기 자동차이며,

 

Tesla Model 3와 경쟁하도록 설계되었고 볼트는 넓은 실내,

 

긴 주행 ​​범위 및 매력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쉐보레 볼트1세대의 성능으로는 266lb-ft의 토크를 제공하는 150kW(200마력) 전기 모터로 구동됩니다.

 

60 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이 장착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238마일의 EPA 추정 범위를 제공합니다.

 

볼트는 6.5초 만에 0-60 mph에서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91 mph이며,

 

회생 제동 시스템은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완전히 정지할 수 있는 원페달 주행을 제공합니다.

 

볼트의 옵션으로는 LT와 Premier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LT는 10.2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블루투스 연결,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성, 후방 카메라, 자동 헤드라이트, 키리스 엔트리 및 ​​점화와 같은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Premier는 가죽 덮개, 앞 좌석 및 뒷좌석 열선 시트,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및 후방 주차 센서와 같은 기능을 추가됩니다.

 

사용 가능한 다른 옵션으로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후방 주차 센서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는 Driver Confidence I 패키지가 있으며,

 

Driver Confidence II 패키지에는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이 추가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호환되는 스마트폰용 무선 충전 패드를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쉐보레 볼트는 뛰어난 주행 범위, 매력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넓은 실내를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전기 자동차입니다.

 

일상적인 운전 요구 사항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저렴한 EV를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2세대 쉐보레 볼트

2022 쉐보레 볼트 2세대 전방


2022 쉐보레 볼트 2세대 후방

 

2세대 쉐보레 볼트는 2022년식에 도입되었으며 이전 모델에 비해 몇 가지 업데이트가 특징입니다.

 

1세대와 동일한 전기식 파워트레인과 긴 주행거리를 ​​유지하되,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 새롭게 디자인된 인테리어, 첨단 안전 기술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2세대 쉐보레 볼트의 성능으로는 266lb-ft의 토크를 제공하는 150kW(200마력)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65 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이 장착되어 있어 한 번 충전으로 259마일의 EPA 추정 범위를 제공합니다.

 

6.5초 만에 0-60 mph에서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93 mph이고,

 

회생 제동 시스템은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완전히 정지할 수 있는 원페달 주행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볼트의 옵션으로는 LT와 프리미어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LT는 10.2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블루투스 연결,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성, 후방 카메라, 자동 헤드라이트, 키리스 엔트리 및 ​​점화와 같은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Premier는 가죽 덮개, 앞 좌석 및 뒷좌석 열선 시트,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및 후방 주차 센서와 같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및 후방 주차 센서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는 Driver Confidence I 패키지가 있습니다.

 

Driver Confidence II 패키지에는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이 추가되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호환되는 스마트폰용 무선 충전 패드를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2세대 볼트의 새로운 기능에는 더욱 공격적인 전면 페시아가 포함된 상쾌한 외부 디자인,

 

새로운 대시보드 레이아웃과 더 커진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재설계된 내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360도 카메라 시스템과 같은 업데이트된 안전 기술이 포함됩니다.

 

2세대 쉐보레 볼트는 1세대의 강점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능과 기술을 추가하여 더욱 매력적인 전기 자동차 옵션을 제공합니다.

 

긴 주행 거리, 매력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첨단 안전 기능은 저렴하고 실용적인 EV를 찾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단종.

2022 쉐보레 볼트 엔진룸

 

2023년 4월,

제네럴 모터스의 실적 발표가 진행되며 메리 바라 회장이 직접 볼트 EV와 볼트 EUV의 2023년 말 생산종료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선 2024년 상반기까지만 판매를 이어나가게 되며,

기존에 볼트 EUV를 생산하던 미시간 공장은 얼티엄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전기 픽업트럭을 생산할 요충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쉐보레 볼트의 장점

쉐보레 볼트 페이스리프트 전방

 

인상적인 주행 범위: 쉐보레 볼트 EV는 한 번 충전으로 259마일의 EPA 추정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현재 시장에 출시된 전기 자동차 중 가장 긴 범위 중 하나입니다.

 

이는 운전자가 배터리 부족에 대한 걱정 없이 자신 있게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력적인 드라이브: 볼트 EV는 즉각적인 토크와 반응성이 뛰어난 핸들링을 갖추고 있어 운전하기에 재미있고 매력적인 자동차입니다.

 

원 페달 드라이빙 시스템은 또한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사용하지 않고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 완전히 정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넉넉한 실내 공간: 컴팩트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볼트 EV는 최대 5명의 승객이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는 넓고 안락한 실내를 갖추고 있습니다.

 

뒷좌석도 평평하게 접혀서 더 큰 물건을 실을 수 있는 충분한 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회생 제동 시스템: 볼트 EV의 회생 제동 시스템은 차량이 감속하거나 정지할 때 에너지를 회수하여 주행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비 절감: 전기 자동차는 내연기관 자동차보다 운영 비용이 저렴하며 볼트 EV도 예외는 아닙니다.

 

유지 보수 비용이 낮고 가스 비용이 없으며 잠재적인 세금 인센티브가 있어 많은 운전자에게 보다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 됩니다.

 

 

 


 

쉐보레 볼트의 단점

쉐보레 볼트 페이스리프트 후방

 

선결제 비용: 볼트 EV는 가스 구동 차량에 비해 선결제 비용이 높기 때문에 일부 구매자에게는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비용은 차량 수명 동안 낮은 운영 비용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제한된 충전 인프라: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 주유소만큼 널리 보급되지는 않았습니다.

 

충전소에 접근할 수 있도록 경로를 신중하게 계획해야 할 수 있으므로 장거리 여행을 자주 하는 운전자에게는 문제가 됩니다.

 

 

긴 충전 시간: 전기 자동차 충전 시간이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가스탱크를 채우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깁니다.

 

볼트 EV는 집에서 레벨 2 충전기로 밤새 충전할 수 있지만 레벨 1 충전기나 공공 충전소에서는 충전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제한된 가용성: 볼트 EV는 모든 시장에서 판매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차량만큼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원하는 특정 모델을 찾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 화재의 취약점.

 


 

 


요약

쉐보레 볼트 EV는 긴 주행 ​​거리, 매력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넓은 실내, 낮은 운영비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높은 초기 비용, 제한된 충전 인프라, 더 긴 충전 시간, 제한된 가용성과 같은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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