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픽업트럭 1세대부터 5세대(ev)까지
쉐보레 "ChevyC10" (1세대)
1세대 Chevy픽업트럭은
1960년부터 1966년까지 생산되었지만 C10 명판은 후속 세대 트럭에도 계속 사용되었고,
클래식 트럭의 세계에서 상징이 된 클래식하고 박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일부 모델에는 크롬 그릴과 독특한 "Apache" 배지가 있습니다.
독특하고 개인화된 차량을 만들기 위해 트럭의 서스펜션, 엔진 및 차체를 자주 수정하는 핫로드 및 맞춤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쉐보레 픽업트럭은 생산 6년 동안 60만 대 이상 판매된 당대 인기 차량이었습니다.
오늘날 트럭 애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며,
제원으로는 엔진은 3.8리터 직렬 6 기통, 4.6리터 V8 및 5.3리터 V8을 포함한 여러 엔진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변속기는 3단 수동이었지만 4단 수동과 2단 자동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세대 실버라도는 와이드 박스와 좁은 박스침대, 일반 또는 확장 운전실을 포함한 여러 차체 스타일로 제공되었습니다.
115인치의 휠베이스와 약 193인치의 길이를 가졌으며 최대 7,500파운드의 견인 용량과 최대 2,250파운드의 페이로드 용량을 가졌습니다.
독립 프론트 서스펜션과 라디오를 포함하여 당시로서는 혁신적인 몇 가지 기능이 있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픽업트럭의 선두 제조업체로서 쉐보레의 명성을 확립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쉐보레 "Chevy C/K " (2세대)
Chevy C/K 또는 GMC C/K라고도 하는 2세대 쉐보레 픽업트럭은
Chevy C/K 또는 GMC C/K라고도 하는 2세대 쉐보레 픽업트럭은 1967년부터 1972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2세대의 픽업트럭은 이전 모델에 비해 몇 가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전면 그릴은 더 크고 눈에 띄었고 트럭은 전반적으로 더 현대적인 모습을 가졌습니다.
제원은
엔진 4.1리터 직렬 6 기통, 4.8리터 V8, 5.0리터 V8 및 5.7리터 V8을 포함한 여러 엔진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 모델에서 최대 350마력을 낼 수 있는 강력한 엔진 옵션으로 유명했으며,
이로 인해 무거운 짐을 견인하고 운반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차량이 되었습니다.
변속기는 3단 수동이었지만 4단 수동과 3단 자동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세대 픽업트럭은 1세대와 같이 와이드 박스좁은 박스 베드,확장 캡을 포함한 여러 바디 스타일로 제공되었습니다.
파워 스티어링, 파워 브레이크 및 에어컨을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맞춤형 차량을 만들기 위해 트럭의 서스펜션, 엔진 및 차체를 자주 수정하는 맞춤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고,
이로 인해 유명한 "빅풋" 몬스터 트럭을 포함하여 다양한 맞춤형 및 수정 버전의 트럭이 생산되었습니다.
이 모델 또한 인기가 좋은 차량이었으며 오늘날 여전히 인기 있는 수집 아이템입니다.
내구성과 패딩 처리된 대시보드와 이중 회로 유압 브레이크가 포함된 안전 기능으로 쉐보레 특유의 튼튼함이 신뢰를 주었기에 픽업 트럭 시장의 리더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디자인과 기능은 Silverado 및 기타 Chevy 트럭의 후속 세대를 위한 표준을 설정했으며 오늘날 트럭 애호가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클래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쉐보레 "GMC C/K" (3세대)
3세대 쉐보레 픽업트럭은
"GMC C/K"라고도 불리는 3세대 쉐보레 픽업 트럭은 1973년부터 1987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3세대 쉐보레 픽업트럭은 이전 세대보다 더욱 현대적이고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전면 그릴은 더 작고 각이 졌으며 트럭은 더 낮고 유선형의 프로필을 가져갔으며 차체 스타일은 크루 캡을 포함한 여러 차체 스타일로 제공, 파워 윈도, 파워 록, 틸트 스티어링 등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접을 수 있는 스티어링 칼럼과 패딩 처리된 계기판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안전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엔진은 4.1리터 직렬 6 기통, 5.0리터 V8, 5.7리터 V8 및 6.6리터 디젤 V8을 포함한 여러 엔진 옵션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변속기는 2세대와 같이 3단 수동이었지만 4단 수동과 3단 자동도 사용할 수 있으며,
4륜구동을 사용할 수 있어 오프로드와 악천후에서도 더 많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과 승차감이 개선된 전면 서스펜션이 재설계되었고 견인 및 운반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중 부하용 서스펜션 패키지가 옵션으로 포함되었습니다.
3세대 쉐보레 픽업트럭은 샤이엔, 스코츠데일, 실버라도 등 여러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고 이 에디션에는 투톤 페인트, 크롬 트림 및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같은 독특한 기능과 스타일링 옵션이 있습니다.
쉐보레 'GMTK2 XX' (4세대)
4세대 픽업트럭 실버라도는
'GMTK2XX' 플랫폼으로도 알려진 4세대 쉐보레 실버라도는 2019년 출시돼 현재 양산 중이다.
디자인은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공격적이고 각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더 커진 전면 그릴과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 및 테일라이트가 있습니다.
엔진 옵션은 4.3리터 V6, 5.3리터 V8, 6.2리터 V8 및 3.0리터 디젤 인라인 6을 포함한 인라인 6 Duramax 디젤 엔진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출력, 연비 및 견인 용량의 인상적인 조합입니다.
이 엔진은 277마력과 460lb-ft의 토크를 낼 수 있으며 최대 견인 용량은 9,300파운드입니다.
기본 변속기는 6단 자동이지만 엔진 옵션에 따라 8단 자동과 10단 자동도 선택할 수 있다.
바디 스타일은 일반 캡, 더블 캡, 크루 캡 등 다양한 바디 스타일로 제공되며 침대가 짧거나 표준이거나 길거나 합니다.
4세대 실버라도에는 더 커진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최대 15개의 카메라 뷰가 있는 개선된 트레일러 시스템 등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4G LTE Wi-Fi 연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통합, 무선 전화 충전과 같은 편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등, 자동 비상 제동 및 차선 이탈 경고와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 세대보다 더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강도 강철 침대가 특징이고,
견인 시 운전자가 차량 뒤와 주변을 볼 수 있도록 최대 15개의 카메라 뷰를 포함하는 고급 트레일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및 트레일러 브레이크 컨트롤러와 같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물을 쉽게 싣고 내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 플렉스 테일게이트가 있습니다.
테일게이트는 열쇠고리 또는 테일게이트 자체의 버튼을 사용하여 열 수 있으며 발판, 작업대가 있거나 침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완전히 내려오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4세대 실버라도에는 여러 가지 트림 레벨, 스페셜 에디션 및 외관 패키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GMT T1XX" (5세대)
5세대 픽업트럭 실버라도는
"GMT T1XX" 플랫폼으로도 알려진 5세대 쉐보레 실버라도는 2020년형으로 출시되어 현재 생산 중이다.
5세대 쉐보레 실버라도는 새로운 전면 그릴, 헤드라이트, 후미등으로 이전 세대에 비해 디자인이 새로워졌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이전보다 더 현대적이고 유선형입니다.
엔진 옵션은 4.3리터 V6, 5.3리터 V8, 6.2리터 V8 및 3.0리터 디젤 인라인 6을 포함한 여러 엔진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새로운 2.7리터 터보차저 인라인 4 엔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변속기는 6단 자동이지만 엔진 옵션에 따라 8단 자동과 10단 자동도 선택할 수 있다.
5세대 Chevy 실버라도는 일반 캡, 더블 캡, 크루 캡 등 다양한 바디 스타일로 제공되며 침대가 짧거나 표준이거나 길거나 합니다.
기능에는 더 큰 터치스크린이 있는 업데이트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최대 15개의 카메라 뷰가 있는 개선된 트레일러 시스템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제공,
4G LTE Wi-Fi 연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통합, 무선 전화 충전과 같은 새로운 기술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방충돌 경고등, 자동 비상 제동 및 차선 이탈 경고와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세대 실버라도는 이전 세대보다 더 크고 더 강력한 새로운 듀얼 베드를 특징으로 LED 조명 및 사용 가능한 전원 켜기/끄기 테일게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GMT T1XX에는 4세대에 도입된 멀티플렉스 테일게이트도 있으며, 이 테일게이트는 화물을 쉽게 싣고 내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기술로는 견인 시 운전자가 차량 뒤와 주변을 볼 수 있도록 최대 15개의 카메라 뷰를 포함하는 업데이트된 트레일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및 트레일러 브레이크 컨트롤러와 같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적절하게 장착되었을 때 최대 견인 능력이 13,300파운드로 이전 세대보다 높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사용 가능한 360도 카메라 시스템 및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여러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버라도 5세대는 오프로드 기능과 견고한 스타일이 특징인 트레일 보스와 스포티한 스타일과 성능이 특징인 RST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실버라도 ev
쉐보레 실버라도 ev(4세대)
쉐보레 실버라도 EV는 인기 있는 실버라도 픽업트럭의 완전 전기 버전입니다.
전기 자동차로서 기존 가스 구동 트럭에 비해 몇 가지 고유한 성능 특성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즉각적인 토크입니다.
전기모터는 즉시 최대 토크를 전달할 수 있으며 빠르고 쉽게 가속할 수 있고 저속에서 많은 토크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견인 및 운반에 뛰어납니다.
제네럴 모터스는 트럭에 200 kWh 이상의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배터리 팩이 장착, 상당한 양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상적인 성능 외에도 장거리 여행에서 배터리를 빠르게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DC고속 충전을 포함, 다양한 충전 옵션이 있으며 대형 화물칸과 넉넉한 내부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업무나 놀이에 이상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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